Logger Script
본문 내용 바로가기

상품공동개발

목적

판매처 개척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과 공동 상품개발을 추진합니다.

공동 상품 개발 및 판매 확대 절차

공동 상품 개발 및 판매 확대 절차입니다. 업체선정 – MD의 시장분석-MD와 업체의 상품컨셉설정-코리아세븐과 업체의 디자인 – 상품화 – 전점포의 TEST판매 – 판매우수상품 계열유통사 추천 순으로 이루어집니다.

주요 공동상품 개발

  • 주요 공동상품이미지 입니다. 점보피자 4종

    점보피자 4종

    • 협력업체 : 삼립식품, 지지푸드
    • 특징 : 기존 피자대비 도우를 줄이고 소스와 토핑을 늘려 이태리 피자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상품
  • 주요 공동상품이미지 입니다. PB 팝콘 2종

    PB 팝콘 2종

    • 파트너사 : 제이앤이
    • 특징 : 일반상품대비 카라멜을 2~3배 두껍게 코팅하여, 보다 바삭하고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팝콘
  • 주요 공동상품이미지 입니다. PB 크런치 바나나칩

    PB 크런치 바나나칩

    • 파트너사 : 대산인터네셔널
    • 특징 : 얇게 썬 바나나를 그대로 바삭하게 튀겨낸 신개념 바나나칩
  • 주요 공동상품이미지 입니다.맛있는 행복 국밥 2종

    맛있는 행복 국밥 2종

    • 파트너사 : 동방푸드
    • 특징 :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한 한끼 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국밥 상품
  • 주요 공동상품이미지 입니다.PB 유자에이드

    PB 유자에이드

    • 파트너사 : 다원
    • 특징 : 상큼한 유자과즙과 달콤한 벌꿀을 조합한 에이드 계열의 음료, 병타입의 패키지를 적용하여 위생적이고,
      고급스러움을 강조